"월트 디즈니‧록히드 마틴이 서울 강남에?"
아우딘퓨쳐스, 글로벌 선도 기업 초청 K-뷰티 세미나 개최
[CMN]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는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본사에서 글로벌 선도 기업 관계자들을 초청해 ‘한국 화장품 산업 및 소비자 마케팅’을 주제로 한 뷰티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각 분야별 글로벌 선도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미국 애니메이션 제작사 월드 디즈니(Walt Disney), 미국 방산기업 록히드 마틴(Lockheed Martin), 식품 제조사 제너럴밀스(General Mills), 홍콩 금융기관 HSBC, 항공기 제작업체 P&W 관계자와 플로리다대학교 MBA 대학원생과 교수진까지 36명이 참석했다.
회사 측은 “이미 ‘K-뷰티’는 세계에서 인정을 받아 뷰티 산업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만큼 경쟁력을 인정받아 이에 국내외 뷰티 관련 최신 정보를 전달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세미나 첫 번째 세션은 △한국 화장품 산업의 동향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행동 △1인 마켓, 소매업자 영향력 등 최신 뷰티 트렌드와 더불어 소비자 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전략 등을 전했다.
두 번째 세션은 아우딘퓨쳐스 회사 소개와 더불어 운영하고 있는 자사브랜드 네오젠(NEOGEN), 써메딕+(SUR.MEDIC+), 리피(re:p), 에이지큐어(agecure)를 발표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세계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한국 뷰티 산업의 우수성과 자사브랜드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널리 홍보하게 된 좋은 계기로 뜻 깊은 시간 이였다”고 전했다.
한편, 아우딘퓨쳐스는 지난달 중국향 화장품 전문 유통회사인 ㈜코나글로벌과 함께 화장품 유통 플랫폼 사업을 위한 합작회사 ㈜트루게이트를 설립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