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가치 제고, 디자인 혁신 지원
2020년 뷰티 디자인 개발지원 사업 참여기업 모집
[CMN] 경기중소기업연합회는 경기도내 뷰티기업의 제품 상품화 가치 제고, 브랜드 가치 창출을 위해 경기도 ‘뷰티산업 육성 지원 사업’ 일환으로 진행하는 ‘뷰티 디자인 개발지원 사업’의 참여기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뷰티 디자인 개발지원 사업은 빠른 소비트렌드 변화를 보이는 뷰티산업의 사업화 지원을 위한 경기도의 지원사업이다. 디자인 개발지원과 함께 디자인 서포터즈 지원을 통해 도내 뷰티산업 기업의 시장경쟁력 강화와 매출 증대, 전문인력 육성과 인력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기중소기업연합회는 사업화 가능성과 성장잠재력을 갖춘 도내 뷰티기업을 대상으로 디자인 관련(시각·산업디자인, 브랜딩, 패키지 등) 개발직접비를 기업당 최대 1,000만원 지원하고, 디자인프로젝트를 지원할 인턴십(현장실습생 파견, 디자인 자문·컨설팅, 인턴십 수당 등)을 지원한다.
지원규모는 총 35개사로 지원대상은 본사 또는 공장이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뷰티기업으로, 식약처에 화장품제조업 또는 화장품책임판매업으로 등록되어 있거나 사업자등록증 상 화장품, 포장재, 원료제조와 관련된 기업이다.
모집기한은 오는 4월 24일(금)까지이며 경기중소기업연합회 홈페이지(www.gsmba.kr) 공지사항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경기중소기업연합회는 최근 화장품산업위원회를 발족했다. 경기도와 함께 다양한 사업을 통해 도내 뷰티기업을 지원, 기술력과 시장경쟁력을 갖춘 강소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