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뮤지션 '우즈 스페셜 에디션' 첫선

시그니처 향수 'MCM EDP' 출시 기념 3천개 한정 판매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1-04-29 15:04:3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패션 하우스 MCM이 시그니처 향수 ‘MCM 오드퍼퓸’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우즈(WOODZ/조승연) 스페셜 에디션’ 향수를 선보인다.


MCM이 글로벌 프레스티지 향수 제조사인 인터퍼퓸과 협업해 새롭게 선보인 ‘MCM 오드퍼퓸’은 생동감 넘치는 라즈베리와 은은한 자스민에 깔끔한 우드와 앰브록산이 어우러져 경쾌하고 플로럴한 우드향을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MCM의 아이코닉 백팩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보틀은 MCM의 트래블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라인에 디테일을 더해 독특한 매력을 전한다. 탑 핸들, 섬세한 스터드, 전면의 플랫 포켓과 아이코닉한 코냑 비세토스 로고 패턴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MCM 향수 유통을 담당하는 ‘코익퍼퓸’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와 협업하여 뮤지션 우즈(WOODZ)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더불어 우즈의 포토카드를 포함한 스페셜 기획세트를 오는 5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30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몰에서 ‘MCM EDP 50ml 기획세트’ 구매 시 우즈 포토카드 4종 중 2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밖에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매장에 마련된 MCM 팝업존과 온라인몰에서 300개 한정으로 우즈의 친필 사인이 각인된 ‘WOODZ 에디션’을 판매할 예정이며 온라인몰에서는 5월 1일 0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한편, MCM의 신제품 ‘MCM EDP’는 전국 코익퍼퓸 7개 매장(롯데 광주수완, 롯데 대구, 롯데 부산, 롯데 영등포, 현대 대구, 현대 미아, 현대 울산) 및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에서 5월 1일 공식 출시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