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한국의 소비자대상 2년 연속 수상
콜라겐 라인, 기능성화장품 부문서 소비자 인정받아
[CMN] 라비오뜨는 2021 한국의 소비자대상에서 기능성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이다.
동아일보가 주최한 ‘2021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와의 약속을 지키고 소비자를 위하는 브랜드를 위한 시상식이다. △이용 경험 △브랜드 선호도 △소비자와의 약속 이행 △브랜드 건강지수(이미지) △기업 안전성 등 5개 항목을 기준으로 지난 4월 한 달간 소비자리서치와 전문가 평가를 통해 선정했다.
라비오뜨의 대표제품인 콜라겐 라인은 국내외 홈쇼핑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콜라겐 마스크팩은 시즌1 출시 이후 2,000만장 이상 판매됐고, 재구매율 1위(홈앤쇼핑 기준) 등을 기록했으며, 지난 6월말 홈앤쇼핑에서 ‘프레스티지 콜라겐 더블 핏 마스크’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또한,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은 지난해 대만 최대 홈쇼핑 채널인 모모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약200% 달성율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해 하반기 일본과 러시아 홈쇼핑에서도 추가적으로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소비자대상, 특히 ‘기능성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라비오뜨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더 좋은 기능과 성능의 제품들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