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큐레이션 박스 '령령박스' 전량 소진

커밋스토어서 16분만에 완판 기록...구매자 85%가 Z세대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3-06 21:17:0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령령박스(왼쪽), 뷰티 크리에이터 령령(오른쪽) [사진제공=아이스크리에이티브]

[CMN]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소속 크리에이터 령령과 함께 한 ‘령령박스’가 자사 운영 커머스 플랫폼 ‘커밋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 지 16분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측은 령령박스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본 결과 10대 17%, 20대 68%, 30대 8%, 40대 이상 7%로 10대부터 20대까지 Z세대가 약85%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판매를 주관한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커밋스토어를 통해 기초부터 색조, 클렌징까지 모든 라인이 구성된 ‘령령박스’를 최대 8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령령박스에는 달바, 데이지크, 디어오운, 마몽드, 메이크프렘, 바닐라코, 비알머드, 셀퓨전씨, 스킨푸드, 써니콘, 아비브, 어뮤즈, 에스쁘아, 웰라쥬, 자빈드 서울, 하킷까지 MZ세대에게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들이 함께했다. 이번 령령박스는 커밋박스 최초 3가지 타입으로 선보여져 각 박스 구성품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판매 오픈 전 령령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생템만 가득 모은 령령박스’ 영상을 통해 령령박스 제작 비하인드부터 기획의도, 각 제품에 대한 상세한 소개 영상을 더해 소비자들의 구매 선택을 도왔다.


한편, 령령박스를 진행한 령령은 인기 웹예능 채널 챔스터의 ‘러비더비’에 출연하며 Z세대에게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크리에이터로 18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