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7-27 18:18:17]
[CMN] 성신여자대학교 뷰티융합대학원의 성신 월드 뷰티 최고위 1기 과정이 지난 20일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중강당에서 수료식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수료식에서 이성근 성신여대 총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최고위 과정을 수료한 30분의 원우님들은 성신여대의 뷰티산업학과, 일반대학원 뷰티산업학과, 뷰티융합대학원에서 배출한 인재들과 함께 대한민국의 뷰티 산업 미래를 이끌어 갈 기업가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우리 성신여대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특히 과정 종료 이후에도 학교 본부 차원에서 매 분기마다 교류의 장을 만들겠다고 말해 원우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수료식에서는 성신 월드 뷰티 최고위 과정 개설에 혁혁한 공을 세운 뷰티융합대학원 김주덕 원장과 초대 원우회장으로서 최고위의 발전과 원우 간의 교류에 앞장선 (주)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이사에게 공로패가 수여됐다.
또 (주)모아이에스 송영숙 대표이사는 원우회의 부회장과 살롱회 회장을 맡아 최고위 과정의 결속을 높이는 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으며 최고위 전 과정의 수업을 매주 요약 정리해 배포하는 등 원우들을 위해 봉사한 비욘드벤처 송세조 대표이사에게 감동패가 수여됐다. 최우수상은 6개 원우사에게, 우수상은 8개 원우사에게 돌아갔다.
성신 월드 뷰티 최고위 과정 관계자는 “본 최고위 과정은 기업의 경영자, 임원 뿐 아니라 화장품 관련학과 교수진이 대거 원우로 참석해 산업과 함께 성장하는 화장품 학문이 융합하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었다”며 “이번 1기 과정 수료생들은 그 어느 최고위보다 뜨거운 열기로 학업에 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