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엔케이, 멤버십 혜택 등 고객중심 서비스 강화 '호평'
업계 최초 고객사 관점 멤버십 혜택 제공 선도기업 위상 공고히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9-02 11:10:42]
[CMN] 국내 1
위 피부인체적용시험 전문기업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각자대표 박진오·
이해광, P&K)
는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면서 도입한 멤버십 혜택이 고객사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밝혔다.
P&K
는 ‘
고객사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
이라는 모토로 고객사의 관점에서 필요한 부분을 파악하고 보유한 인체적용시험 노하우 및 빅데이터와 마케팅 역량을 활용해 2021
년 6
월부터 업계 최초로 ‘P&K
멤버십’
을 도입했다.
P&K
멤버십 혜택은 고객사의 상품기획,
제품 광고 및 상세페이지 제작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구성됐다.
P&K
만의 특별한 혜택은 △해당 제품 사용 전후 변화를 직관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마케팅용 이미지(GIF/
모션 그래프)
△빅데이터에 기반한 다양한 신규 표현 문구 △광고 시 처분 받을 소지가 있는 금지 표현 안내 △시장에서의 효능과 소비자 후기의 연결 분석 자료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멤버십 자료는 P&K
가 최초로 글로벌하게 시행한 서비스이며,
최초 도입된 후 500
여건 이상 높은 품질의 멤버십 혜택을 제공해 고객사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다.
P&K
관계자는 “
멤버십 가입 고객사에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
마케팅용 이미지(GIF)’, ’
모션 그래프’
등은 홈페이지 상세 페이지 제작 및 SNS
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신제품 판매에도 좋은 영향을 준다는 반응이 매우 많다”
며 “
멤버십 혜택이 고객사로부터 큰 호응을 끌어내면서 화장품 산업 성장 발전에 일조했으며 현재는 다른 인체적용시험 업체들도 유사 서비스를 개발해 제공하는 추세”
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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