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공그림 작가 컬래버레이션 제품 선봬
나다운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담은 'Draw Ma, monde' 캠페인 전개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12-01 14:18:15]
[CMN] 피부 고민을 명확하고 심플한 효능으로 해결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 마몽드가 공그림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공그림 작가는 과감한 터치와 색감의 플라워 일러스트로 유명하며,
특히 국내외 2030
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다.
1
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Draw Ma, monde(
꽃으로 드로잉한 나의 세계)’
를 주제로 꽃과 함께 즐기는 나의 세계와 공간을 재해석해 '
가장 나다운 아름다움'
의 메시지를 담았다.
공그림 작가의 일러스트는 마몽드 대표 제품인 로즈 라인 패키지에 적용했다.
마몽드 관계자는 “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꽃의 효능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자 한다”
고 밝혔다.
협업 과정을 담은 영상은 마몽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그림 작가의 특별한 디자인이 더해진 ‘
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
은 5
겹 히알루론산과 다마스크 장미꽃수 60.4%
를 함유해 깊은 보습과 수분광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
마몽드 로즈 파하 리퀴드 마스크’
는 마일드 필링 성분 PHA
를 7%
함유해 밤사이 묵은 각질을 정돈해준다.
두 제품은 뷰티 전문 앱 글로우픽(
수분 에센스 부문)
과 화해(
슬리핑 팩 부문)
에서 1
위를 기록하며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해당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은 티 코스터(
컵 받침대)
와 내년도 패브릭 달력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나를 위한 연말 선물로 특별함을 더하는 마몽드X
공그림 컬렉션은 12
월 1
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먼저 론칭한다.
이후 아모레몰,
올리브영몰 등 여러 이커머스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