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첫 일본 팝업 성료 글로벌 MZ 공략
'속눈썹 뷰티 툴', '음영라이너 2종' 등 일본 단독 선공개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5-31 15:53:38]
[CMN]
올리브인터내셔널(
대표 이진호)
의 뷰티 브랜드 ‘
밀크터치’
가 지난 20
일 일본에서 열린 해외 첫 팝업스토어 ‘
크러쉬온 밀크터치’(Crush On Milk Touch)’
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밀크터치 런칭 4
주년을 맞아 해외 고객들에게 밀크터치를 보다 가깝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밀크터치는 ‘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다’
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우수한 제품력으로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컬러인 핑크와 하트,
구름,
정원 등의 오브제들로 공간을 구성해 ‘
사랑에 빠진 마음 속’
에 온 듯한 느낌을 자아내며 MZ
세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특성을 고려해 한국 아이돌 메이크업을 재현할 수 있는 ‘
속눈썹 뷰티툴’
과 자연스러운 애교살을 만들어주는 ‘
음영라이너 2
종’
도 한정수량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열린 특별 이벤트들도 주목 받았다.
지난 22
일 밀크터치 모델인,
그룹 트와이스(TWICE)
의 ‘
지효’
가 현장에 방문해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촬영을 하는 등 이벤트에 참여했으며,
이후 인근에 마련된 공간에서 팬사인회를 가졌다.
이어 한국 유명 아이돌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시연도 진행됐다.
밀크터치 해외 사업 관계자는 “
이번 해외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일본 시장 내 K
뷰티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며 “
이를 발판 삼아 앞으로도 일본 뿐만 아니라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