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배우 고민시 아시아 앰배서더로 선정
다양한 마케팅 활동 "아시아 시장서 K-뷰티 선도할 것"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8-28 15:09:25]
[CMN]
클래시스(
대표이사 백승한)
가 견조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하이푸(HIFU)
의료기기 슈링크 유니버스(
해외명:
울트라포머 MPT)
를 통해 본격적인 해외 시장 매출 확대에 나선다.
지난 25
일에는 슈링크 유니버스의 새로운 아시아 앰배서더로 배우 고민시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클래시스는 슈링크 유니버스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고민시와 아시아 지역 내 K-
뷰티 및 브랜드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고민시는 넷플릭스 주연 작품과 다양한 영화를 통해 차세대 뷰티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르면서 슈링크 유니버스 광고모델로 지난 3
월 발탁되었다.
이에 클래시스는 고민시와 TVC
로 ‘
원하는대로 리프팅,
슈링크 유니버스’
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
고민시가 본인만의 세련된 모습을 다양한 작품 속에서 보여온 만큼 슈링크 유니버스의 앰버서더로서 브랜드가 가진 세련되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를 잘 표현해줄 수 있는 배우라고 생각한다”
며, “
클래시스는 글로벌 에스테틱 의료기기 브랜드로 새로운 앰버서더와 함께 아시아 주요 지역인 태국,
대만,
일본,
홍콩,
인도네시아 등의 국가들에게 K-
뷰티를 선도하는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클래시스는 하이푸 및 RF(Radio Frequency)
등 다양한 뷰티 에스테틱 의료기기를 개발 및 생산하는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이다.
클래시스는 60
여 개국에 병의원용 피부미용 의료장비를 판매 중이며,
슈링크 유니버스는 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으로 조직을 응고하여 눈썹 리프팅에 사용하는 의료기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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