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12
월 공개한 폴라(POLA)
와 배우 설현의 시네마틱 필름이 단 3
주만에 브랜드 공식 유튜브 조회수 300
만뷰를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Stay beautiful, no matter what’
이라는 슬로건으로 ‘
어떤 상황에서도 빛나는 피부가 가장 강력한 아름다움’
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이다.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으로 대대적인 공중파 TV
캠페인을 전개해 주목 받았고,
일반적인 화장품 광고와는 다른 강렬한 서사에 대한 호기심이 풀 영상의 폭발적 조회수로 나타난 것.
또한 설현의 스타일리쉬 액션과 눈을 뗄 수 없는 미모는 찬사를 이끌어 내며 CF
퀸의 복귀를 알리는 신호탄이 되고 있다.
한번 보면 여러 번 보게 된다는 마성의 동영상으로 입소문을 내며 폴라에 대한 궁금증으로 이어지고 있다.
시네마틱 필름 공개를 기념해 선보인 ‘00942
시크릿박스’
프로모션도 더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일체의 마케팅 활동 없이 품질과 서비스로 승부해온 폴라 글로벌 본사가 백년만에 그 틀을 깨고 처음으로 한국 고객들에게 준비한 선물이라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00942
시크릿박스는 B.A
워시,
로션,
밀크,
아이존크림,
그랑럭스 IV
까지 폴라 B.A
라인의 대표 제품 25
만 원 상당 샘플로 구성되어 있으며 20
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50ml
에 무려 84
만1
천 원인 초고가 세럼, ‘B.A
그랑럭스 IV’
가 포함돼 더욱 특별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