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글로우데이즈(
대표 공준식)
가 제공하는 헬스&
뷰티 리뷰 랭킹 플랫폼 ‘
글로우픽’
이 2024
년 새해를 맞아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이용자들이 작성한 리뷰 수만큼 물품을 기부하는 형태로 운영되며,
참여가 많을수록 기부 수량도 많아진다.
물품 기부를 위해 총 16
개 브랜드사(
듀이트리,
디어스킨,
라이브오랄스,
락토덤,
마녀공장,
바솔,
바이오더마,
순수한면,
스킨1004,
쏘피,
아미노비오틴,
이너시아,
테소리도리엔테,
트리헛,
페이스인네이처,
플랙커스)
의 참여가 확정됐다.
이벤트 종료 후 취합된 기부 물품은 ‘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를 통해 그룹홈 청소년 보호시설(
그룹홈:
보호가 필요한 청소년이 거주하는 생활시설),
미혼모 보호시설 등 생필품 소모량이 많은 필요 기관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1
월 8
일까지 진행되는 물품 나눔 이벤트는 글로우픽 이용자라면 누구나 리뷰 작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기부증서,
볼펜을 증정하고,
선착순 500
명은 메모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기간 내 리뷰를 가장 많이 작성한 기부왕 10
명에게는 뷰티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글로우픽 관계자는 “
이용자들이 작성한 리뷰가 더 의미 있게 사용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한 이벤트로 많은 분의 참여를 통해 다양한 기부 물품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닿기를 바란다”
며, “
의미 있는 일에 선뜻 동참해 준 16
개의 브랜드사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