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비레디(B.READY)
가 첫 스킨케어 라인인 ‘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을 출시하고 배우 이정하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라인은 피부 진정에 특화된 베타시토스테롤 성분과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카페인 성분을 함유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스트레스,
수면 부족,
외부 자극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클렌징폼,
토너,
세럼,
크림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세럼’
은 젊은 세대에게 스킨케어 전문가로 인정받는 뷰티 유튜버 ‘
스완’
과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50
여 명의 패널이 약 1
년간 개발 과정에 함께 참여해 만들었다.
출시 전 만 20~34
세 남녀 패널 30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 시험을 통해 사용 직후 확실한 피부 진정 효과와 2
주 사용 후 모공 부피 축소 효과를 입증했다.
아모레퍼시픽 특허 미백 성분인 멜라솔브™를 함유해 트러블 흔적 개선 효과도 탁월한 것으로 나타났다.
알러지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민감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브랜드 첫 스킨케어 라인 론칭을 기념하며 배우 이정하를 모델로 발탁하고 함께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정하는 최근 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
무빙’
에서 초능력자 ‘
봉석’
역할로 활약하며 주목받았고,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