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
가 tvN
예능 프로그램 ‘
나나투어 with
세븐틴’(
이하 ‘
나나투어’)
의 제작지원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
나나투어’
는 가이드로 재취업한 여행 예능 20
년 차 베테랑 ‘NA
이드’(
나영석 PD)
와 함께 이탈리아의 여름으로 떠난 데뷔 10
년 차 세븐틴의 우정기가 담긴 새로운 형식의 예능으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바닐라코의 브랜드 모델인 세븐틴 정한이 멤버들과의 형제 케미스트리를 선사하며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바닐라코는 지난 2021
년 10
월 세븐틴 정한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3
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정한이 가진 특유의 순정 만화 같은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훈훈한 매력이 바닐라코의 브랜드 이미지와 어우러져 완벽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바닐라코는 이번 ‘
나나투어’
프로그램 제작지원을 통해 바닐라코의 인기 아이템인 ‘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을 소개할 예정이다.
바닐라코의 스테디셀러 ‘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은 흐르지 않는 샤베트 제형으로 사용이 간편한 것은 물론,
짙은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깔끔히 세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
바닐라코의 브랜드 모델 세븐틴 정한이 출연하는 ‘
나나투어’
의 제작 지원을 통해 바닐라코의 인기 아이템을 적극 지원할 예정”
이라며 “
바닐라코가 많은 시청자분들께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세븐틴 정한과의 향후 마케팅 활동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