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상해서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출시 행사
에이피 뷰티, 글로벌 미디어·뷰티 인플루언서 100여 명 초청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16 10:50:45]
[CMN]
에이피 뷰티(AP BEAUTY)
가 지난 13
일 중국 상해에서 브랜드 대표 제품인 ‘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출시를 기념한 글로벌 미디어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상해 랜드마크인 지우광 백화점 내에 마련한 ‘
에이피 뷰티 팝업스토어’
에서 개최했다.
글로벌 미디어 관계자 및 뷰티 인플루언서를 비롯 한·
중 양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정수정(
크리스탈),
중국 배우 쩡리(
증려)
등 100
여 명의 인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에이피 뷰티는 리브랜딩 이후 중국에 첫선을 보이는 자리인 만큼 참석자들이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브랜드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구성했다.
‘
더 퓨처 스킨 랩(The Future Skin Lab)’
이라는 콘셉트로 기획했으며,
에이피 뷰티의 브랜드 철학은 물론 대표 제품인 ‘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의 개발 단계부터 기술력,
성분,
효능 등에 대한 자세한 스토리를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다.
특히 리프팅 특수 케어의 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의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능과 특수 케어 후 제품을 사용했을 때의 시너지 효과는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브랜드 디비전장 김종하 상무는 “
세계 최대 규모의 하이엔드 스킨케어 시장인 중국에서 검증된 성분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고효능 스킨케어 제품이 지속 성장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에이피 뷰티를 선보이게 됐다”
라며 “
아모레퍼픽그룹이 70
년 이상 축적한 피부 연구 자산 중 최고 수준의 성분과 기술만을 적용한 에이피 뷰티를 통해 중국 하이엔드 럭셔리 고객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스킨케어 경험을 선사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피 뷰티는 지난 1
월 국내에 리브랜딩 론칭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고효능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로 재탄생하며, ‘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을 선보인 바 있다.
이 제품은 브랜드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PDRN
과 EXOYNE(
엑소인)
의 시너지로 단기간에 강력한 피부 리페어 및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며,
리프팅 특수 케어 후 사용 시 일반 크림 사용 대비 213%
의 탄력 개선 효과와 202%
의 높은 손상 장벽 회복률을 보이는 등 리프팅 특수 케어의 효능과 지속력을 극대화하는 시너지 효과를 지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