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녹,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화장품·향수 랭킹 2위
‘헤어오일’ 선물세트 큰 사랑, 신생 브랜드로는 ‘이례적’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30 15:44:38]
[CMN]
더현대서울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킨 ‘
센녹 헤어오일’
선물세트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장품·
향수 랭킹 2
위에 올랐다. 1
년차 신생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인 성과다.
배쓰뷰티 트렌드세터 센녹(SENNOK)
은 ‘
센녹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
선물세트가 지난 12
일 오전 10
시 기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국내 유수 브랜드들을 제치고 화장품·
향수 카테고리 랭킹 2
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센녹 담당자는 “
애프터배스 시리즈와 함께 센녹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면서 “
헤어오일이 워낙 큰 사랑을 받고 있어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조만간 헤어오일 향으로 확대된 라인업을 보실 수 있을 것”
이라고 설명했다.
센녹 선물세트는 매력적인 향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
센녹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
과 귀여운 헤어스타일링템 ‘
베이비 스크런치’
로 구성됐고,
선물포장 서비스와 메세지카드,
바디로션·
바디워시 샘플도 증정해 카카오톡 이용자들에게 센스있는 스몰럭셔리 기프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