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몽골 뷰티 시장 진출 신호탄 쏴
‘2024 국제 몽골 한국 뷰티 콘테스트’서 브랜드 적극 홍보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29 11:22:58]
[CMN]
동성제약(
대표이사 이양구)
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
이지엔(eZn)’
이 지난 5
월 25
일부터 26
일까지 몽골 울란바토르 월드메디뷰티가 주최한 제3
회 ‘
국제 몽골 한국 뷰티 콘테스트(International Beauty Art Competition 2024)’
에 참가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올해로 3
회째인 ‘
국제 몽골 한국 뷰티 콘테스트’
는 스킨케어,
속눈썹,
네일,
헤어 등의 다양한 부문에서 학생과 전문가를 나눠 진행하는 뷰티 콘테스트이다.
더불어, K-
뷰티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홍보의 장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 전시회도 별도 운영해 몽골 메디컬 및 뷰티 사업 종사자 2,000
여 명이 방문했다.
동성제약은 이번 행사의 헤어 부문 콘테스트에 참여해 이지엔 제품을 협찬했다.
여기서 이지엔의 대표 탈색제 제품인 ‘
크리미 헤어 블리치’
와 푸딩 염색약의 신상 컬러인 ‘
파이어리 레드’
와 ‘
스모키 실버’
컬러를 활용해 푸딩 염색약의 선명한 컬러감을 가장 아름답게 표현한 참가자 4
명에게 상장과 메달을 수여했다.
더불어,
프리미엄 브랜드 부스를 운영해 현지 바이어와 행사 방문객을 대상으로 기업 이념과 연혁,
이지엔 브랜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진행했다.
동성제약 국제 전략실 관계자는 “
이번 행사는 몽골 현지 시장 진출의 시작과 동성제약의 포부를 나타낸다”
라며 “
이지엔 브랜드가 이번에 몽골 현지 제품 허가를 취득해 몽골에서의 유통을 앞두고 있다.
해외 여러 국가에서 판매하여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
이지엔 푸딩 염색약’
이 계속해서 수출 지역과 매출을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