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기반으로 두피 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라보에이치(LABO-H)
가 산리오캐릭터즈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라보에이치의 이번 에디션은 두피강화 샴푸에 쿠로미,
캡슐 트리트먼트에 마이멜로디,
헤어라인 앰플에 폼폼푸린,
앰플 토닉에 시나모롤이 각각 제품 전면에 그려져,
귀엽고 깜찍한 패키지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이 외에도 두피강화 샴푸 기획세트에 쿠로미 투명 파우치,
헤어라인 앰플 기획세트에 폼폼푸린 거울 키링을 한정판 굿즈로 제공하며,
올리브영 온라인에서는 7
월 한정으로 라보에이치 산리오캐릭터즈 컬래버레이션 제품 4
만 원 이상 구매 시 보냉백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올리브영 명동점에 착륙한 쿠로미,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시나모롤의 페이크 옥외광고(FOOH)
영상을 통해 MZ
세대와의 소통 역시 적극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라보에이치의 스테디셀러인 두피강화 샴푸는 ‘
올리브영 2
년 연속 1
위 샴푸’
타이틀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두피 케어 대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허받은 스칼프베리어218
™ 성분으로 두피 장벽 강화를 통해 두피 본연의 건강을 실현시켜 준다.
최근에는 ‘
두피도 피부’
라는 관점에서 두피 케어를 강조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
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라보에이치의 두피 스킨케어 루틴 제품들이 올리브영 헤어케어 카테고리 랭킹 1
위를 달성하는 등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라보에이치 관계자는 “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을 통해 소홀했던 두피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과 저변을 넓히는 계기를 마련했다”
며 “
앞으로도 두피 스킨케어의 역할을 쉽고 재미있게 알릴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 시도해 나갈 예정”
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