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BB크림 1위
브랜드 전체 매출 전년 대비 2배 성장 역대 최대 성과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8-09 13:29:28]
[CMN]
에이블씨엔씨(
대표 신유정)
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에서 브랜드 전체 매출이 전년대비 2
배 성장하며 역대 최대 성과를 거뒀다고 지난 2
일 밝혔다.
프라임데이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서 매년 열리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 이벤트다.
올해는 신규 가입자 수가 더 늘어나 행사 기간동안 주문 금액이 사상 최대를 기록하며 영향력도 한층 높아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샤에 따르면 이번 프라임데이에서 실적을 견인한 최대 공신은 ‘M
퍼펙트 커버 BB
크림’
이다. M
퍼펙트 커버 BB
크림은 다양한 피부 톤에 맞춘 7
가지 컬러와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을 하나로 합친 올인원(All-in-one)
기능으로 간편한 루틴을 제공해 미국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프라임데이 행사 중 M
퍼펙트 커버 BB
크림은 ‘BB
크림 카테고리’
에서 베스트셀러 1
위에 올랐으며 행사가 끝난 이후에도 글로벌 브랜드와 상위권을 다투며 지속적으로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번 성과는 SNS
마케팅을 통해 틈새시장을 공략한 것이 주효했다.
최근에는 M
퍼펙트 커버 BB
크림을 극찬한 틱톡커의 숏폼 영상 콘텐츠가 알고리즘을 타고 630
만 건 이상의 조회수와 85
만 건 이상의 좋아요 및 공유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에이블씨엔씨 남웅 미국 법인장은 “
이번 성과는 글로벌 시장에서 미샤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결과로,
다양한 피부 톤을 가진 미국 소비자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끈 것은 매우 고무적”
이라며 “
앞으로도 현지 트렌드에 최적화된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해 미국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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