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즈, ‘클리어 스파 클렌징 폼’ 캠페인 전개
앰버서더 ‘나띠(키스오브라이프)’와 선크림 세정 중요성 알려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8-14 13:36:13]
[CMN]
유니레버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
폰즈’
가 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최근 디지털 싱글 앨범 ‘
스티키’(Sticky)
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걸그룹 ‘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의 ‘
나띠’
와 함께 선크림 세정의 중요성을 알리는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폰즈는 지난 4
월부터 앰버서더 나띠와 함께 “
모두 다른 메이크업,
단 하나의 저자극 클렌징”
을 슬로건으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브랜드 전체 매출이 성장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러한 결과에 힘입어 새롭게 시작되는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저자극 선크림 세안제를 찾는 소비자를 집중 공략하기 위해 ‘
클리어 스파 클렌징 폼’
제품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유니레버코리아 마케팅 뷰티&
웰빙 이광태 팀장은 “4
월부터 앰버서더 나띠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폰즈의 브랜드 캠페인은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소비자인 Z
세대에게까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라며, “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로 쌓아온 폰즈만의 클렌징 전문성을 클렌징 폼 캠페인을 통해서도 널리 알릴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폰즈의 새로운 클렌징 폼 캠페인은 8
월부터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
브랜드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