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와 130년 역사의 글로벌 3대 대표 데님 브랜드 Lee(리)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를 끊임없이 탐구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와 130년간 지속적으로 견고함과 실용성을 강조해 온 Lee의 헤리티지를 굿즈에 담았다.
콜라보레이션 굿즈는 ‘레티놀 시카 앰플 Lee 데님 파우치 기획세트’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레티놀 시카 앰플 Lee 데님 파우치 기획세트’는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Lee 데님 파우치로 구성된다.
이니스프리의 베스트 셀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대한민국 NO.1 트러블 앰플로 누적 판매량이 350만개에 달하며 30초에 1개, 매일 3,643개씩 판매되는 ‘숫자가 증명하는 완판템’이다. 순수 레티놀이 함유된 트러블 앰플로 트러블의 시작부터 각질, 모공, 잡티 흔적까지 트러블 끝장 케어가 가능하다.
Lee 데님 파우치는 인디고 데님과 히코리 스트라이프 원단을 사용한 뷰티 파우치로 캐주얼한 감성의 포인트 로고와 가볍지만 튼튼하고 넉넉한 사이즈감으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 또한, 이니스프리 공식몰에서 10월 10일부터 이니스프리 제품 2.5만원 이상 구매 시 이니스프리와 Lee의 콜라보레이션 데님 체인 미니백과 토트백을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