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립스, ‘에버글로우 하이라이터’ 공식 런칭

무신사 선런칭 후 고객 반응 힘입어 전 채널로 확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1-19 16:42:0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글립스가 ‘마이 베이지 로그 컬렉션’에 이어 ‘에버글로우 컬렉션’의 성공적인 런칭을 알리며, 데일리 감성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넓혀갈 전망이다.

뷰티 크리에이터 ‘아즐’의 자문 협업을 통해 지난 4일 무신사에서 단독 선런칭한 에버글로우 컬렉션은 소비자들에게 ’은은하고 자연스러워 만족스럽다‘, ‘촉촉한 젤리 제형으로 발림성과 밀착력이 좋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에 힘입어 이글립스의 에버글로우 컬렉션은 13일 공식 런칭을 통해 판매 채널을 확장하여, 이글립스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지그재그 등 이글립스의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된다.

‘에버글로우 컬렉션’은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4가지 컬러감의 하이라이터로 출시되었으며 ▲쉬머 피치 컬러의 1호 헤일로와 클래식한 베이지 컬러의 2호 에버 베이지는 웜 톤에게 ▲뉴트럴한 핑크 컬러의 3호 리플렉터는 뉴트럴 톤에게 ▲아이시 퍼플 컬러의 4호 파노라마는 쿨 톤에게 추천한다. 특히, 손을 포함한 어떤 도구를 사용해도 자연스러운 광감 표현이 가능해 화장 초보자들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글립스 관계자는 “에버글로우 하이라이터는 광대, 코끝, 바디 등 반짝임이 필요한 곳 어디든 간편하게 멀티 유즈로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홀리데이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