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코보,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전 품목 입점

이달 25일부터 인천공항 T2 오프라인서도 고객 만난다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1-21 11:02: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토코보가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에 모두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확장시킨다고 밝혔다. 지난 1일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 입점한데 이어 오는 25일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T2점 오프라인 입점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제품 경험까지 확대시킨다는 계획이다.

토코보는 높은 제품력과 감각적 패키지를 선보이며 주목 받아온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2021년 론칭 이후 약 1년 만에 국내 대표 H&B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시킨 데 이어 지속적이고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토코보는 이번 신세계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립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코코넛 클레이 클렌징 폼’ 15ml를 증정하고, 3개 이상 구매 시 파우더 워시, 토너, 세럼, 크림 등 6종이 담겨있는 시카 카밍 스킨케어 라인의 미니어처 카밍 키트를 증정한다. 또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샤쉐 2매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토코보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면세점 입점이 더욱 폭 넓은 소비자층을 확보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 중요한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인천공항 T2는 프리미엄 항공사 전용 터미널로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뿐 아니라 K-뷰티 브랜드서의 입지를 다지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