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달바는 신제품 ‘시그니처올쎄라 디바이스’ 론칭 라이브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기록적인 판매량을 보였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9일~31일 진행된 네이버 라이브 마켓에서 1시간 만에 조회수 62만 달성, 3일 만에 약 5억원 매출 돌파를 하는 기염을 토했다.
‘시그니처올쎄라 디바이스’는 달바의 특허 기술로, 국내 최초 두 개의 헤드를 하나의 디바이스에 담은 제품이다. 2배 더 커진 와이드 더블 헤드로 사용 시간은 2배 줄이고, 케어 효과는 2배로 늘려 차별점을 보인 것이 성과의 요인으로 비춰진다. 음성 안내 가이드로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쓸 수 있어 ‘역시 믿고 사는 달바’라는 뜨거운 댓글 반응도 얻었다.
달바 디바이스는 고주파&더블 초음파 복합 조사로 콜라겐 생성을 통한 탄력 증진, 처짐 케어, 결/광 케어, 영양 성분 흡수 촉진에 도움을 주는 ‘인텐시브 모드’, 얼굴부터 바디까지 자유롭게 탄력을 관리할 수 있는 ‘프리샷 케어 모드’, 피부 온도 저하로 진정과 모공 케어에 도움이되는 ‘쿨링 케어 모드’ 총 3가지 모드를 하나의 디바이스에 담았다.
뿐만 아니라 달바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탄력은 물론 흡수 매끈 결광 모공 토탈 케어에 도움을 주어 시너지 템으로 알려져 있다.
달바 글로벌 진여원 리더는 “달바만의 특허 기술이 담긴 국내 최초 더블 헤드의 디바이스로 매일 단, 2분의 시간 투자로 새로운 패러다임의 프리미엄 홈 케어를 경험해 보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