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아모레퍼시픽, 뷰티 ‘청소년 직무 체험’ 지원

브랜드 운영‧스타일링‧화보 촬영 등 진로 탐색 기회 제공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5-02-26 오후 1:24:0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사진=무신사·아모레퍼시픽 공동 제공]
[CMN] 무신사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청소년의 진로 탐색을 돕기 위해 브랜드 운영과 스타일링 등 패션 및 뷰티 산업의 관련 직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고 26일(오늘) 밝혔다.

무신사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지난 25일 서울 성수동에서 사회공헌 캠페인 ‘밋 유어 드림(MEET YOUR DREAM)’을 마쳤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희망 진로와 관련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양사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을 통해 서울시 소재 중‧고교에 재학중인 40명을 선발했고, 이들에게 ‘MYD’라는 가상 브랜드의 정체성과 콘셉트를 구성하는 팀 미션을 부여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상품과 화보를 제작하는 과정에는 무신사 MD와 포토그래퍼, 아모레퍼시픽의 뷰티BM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임직원이 전문가로 참여해 기획 및 아이디어 구체화 작업 등을 지원했다.

특히 무신사와 아모레퍼시픽은 캠페인 참가 학생을 위해 성수동에 위치한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소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 △아모레성수 등의 오프라인 공간에서 스타일링, 메이크업, 화보 촬영 등 평소 관심을 가졌던 패션‧뷰티 분야 직무 체험의 기회도 제공했다.
[사진=무신사·아모레퍼시픽 공동 제공]
이들은 8시간 이상의 미션 활동을 마친 후 무신사 성수 N1에서 최종 결과를 발표했고, 우수 활동팀에는 이번 경험을 기념할 수 있도록 무신사와 아모레퍼시픽이 준비한 상품 패키지와 문화상품권 등이 수여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미래의 뷰티 및 패션 인재들에게 실질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무신사 관계자는 “패션과 뷰티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청소년의 진로 탐색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의미가 남달랐다”라며, “앞으로도 전문성을 살려서 다양한 주제들과 협력하는 콜렉티브 임팩트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와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분야에서 협력을 확대할 방침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