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오인터내셔날 ‘테일러 스위프트 원더스트럭’
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www.ceo.co.kr)이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팝의 요정,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의 첫 향수 원더스트럭(Wonderstruck EDP)을 국내에 선보이며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세계적인 팝 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와 글로벌 뷰티 그룹인 엘리자베스아덴사와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세간의 주목을 받은 원더스트럭은 지난해 10월 미국에서 첫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향수다. 미국 출시 이후 세포라에서 연이어 주간판매 톱3 안에 드는 기록을 낳으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달콤하고 산뜻한 플로럴 프루티 향조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원더스트럭은 첫사랑의 설렘처럼 사랑스럽고 달콤한 향기를 담고 있다. 무엇보다 테일러 스위프트가 좋아하는 향조인 히비스커스 꽃 내음이 담겨 출시 전부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원더스트럭은 프루티 플로랄 우디 계열로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꽃 내음이 나 산뜻한 꽃밭을 거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탑노트는 라즈베리, 듀베리, 그린티, 프리지아의 상큼함이 코를 자극하며 귀엽고 소녀스러운 느낌을 전한다. 이어 향긋한 바닐라와 히비스커스의 신비로움을 만나 감각적인 매력이 극대화된다. 마지막으로 머스크, 앰버, 복숭아의 깊이 있는 잔향으로 여운을 남긴다.
보랏빛 바틀로 몽환적인 느낌 전달
원더스트럭 바틀 디자인도 신비스럽고 아련한 첫사랑의 기억을 간직한듯 은은하고 몽환적인 느낌을 전하고 있다. 보라빛의 달걀모양의 둥그런 바틀로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고 여기에 금빛 장식구가 더해져 한층 여성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만끽할 수 있으며 신비롭고 아름다운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한다.
단상자 역시 화려하면서도 기품을 잃지 않은 애스닉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원더스트럭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광고 캠페인은 원더스트럭을 삶의 결정적 순간의 한 부분으로 연출시켜 새롭고 놀라운 희열을 표현하고자 했다. 마치 이것이 한 순간의 꿈인지 어떤 마법이 시작되는 순간인지 분간이 안 갈 정도로 몽환적인 느낌을 준다.
광고 캠페인 모델로 직접 등장하는 테일러 스위프트는 마치 마법에 걸린 듯한 동화 속 공주의 모습을 재현하듯 화려한 골드 핑크빛 드레스를 입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래미어워드 휩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테일러 스위프트는 지난 2010년 제 52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4개 부문 상을 휩쓸며 전세계의 주목을 한몸에 받으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빌보드와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아티스트 상, 2012년 그래미 어워드에서 최우수 솔로 퍼포먼스 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갖춘 팝의 요정으로 인정받고 있다.
테일러 스위프트가 그녀의 이름을 걸고 내놓은 첫 번째 향수 원더스트럭은 그녀의 히트 앨범 ‘Speak Now’에 수록된 노래 ‘Enchanted’에서 영감을 받은 이름이다. 그녀는 “누군가를 처음 만났을 때 느끼는 감정과 그 순간의 교감을 향수 속에 담고 싶었다”며 “팬들이 이 향수를 뿌렸을 때 말로 형언할 수 없는 사랑의 감정들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출시일 : 2012년 9월
․제품 컨셉 : 첫사랑의 가슴 떨리는 설렘을 담은 향수
․제품 구성 : EDP 30ml, 50ml, 100ml
․핵심 성분 : 라즈베리, 듀베리, 그린티, 프리지아, 바닐라, 히비스커스, 머스크, 앰버, 복숭아
팝의 요정 테일러 스위프트의 첫 향수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