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렌코즈 수분크림 공식 판매 시작
선예약 판매 조기 종료 … 모델 송중기 광고컷도 화제
[CMN 신대욱 기자] 프렌치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를 내세운 포렌코즈(대표 정춘희)가 신제품 ‘아쿠아 커넥션 크림’ 공식 판매에 들어갔다.
‘포렌코즈 아쿠아 커넥션 크림’은 프렌치 허브 블렌딩 워터가 함유된 반투명의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젤 타입 수분크림으로 피부에 바르면 젤 에멀전의 보습성분이 터져나오며 피부에 풍부한 촉촉함을 전달해주고 사르르 녹듯 빠르게 흡수된다는 점을 내세웠다. 또 미백과 주름개선 효능을 지닌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해 이중 기능성까지 인증 받았다.
포렌코즈는 공식 판매에 앞서 지난 18일부터 2,000개 선 예약 판매를 진행, 조기 품절된 바 있고 이같은 호응에 힘입어 4월말 출시 일정보다 1주일 앞당겨 22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포렌코즈는 이번 아쿠아 커넥션 크림을 시작으로 상반기내 전 스킨케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전체적인 브랜드 리뉴얼도 5월말이면 윤곽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포렌코즈는 브랜드 뮤즈로 배우 송중기를 발탁하고 첫 신제품인 이번 수분 크림의 지면 광고 컷을 공개한 바 있다. 편안하게 누워있는 송중기의 깨끗하고 반짝이는 피부와 거울 앞에서 여자 친구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듯한 송중기의 촉촉한 눈빛을 담은 광고 컷이다. 송중기는 브랜드 컨셉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섬세한 표정과 동작으로 기대 이상의 화보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