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디스픽 모델링팩’ 중국 진출 청신호
국내 모델링팩 최초로 중국 위생허가 획득
[CMN 심재영 기자] 에이오케이인터내셔널(대표 안옥희)의 모델링팩 5종(V.C 하이드라비타, A.C 클레리파잉 그린네이처, W.H.T 리얼펄 브라이트닝, 럭스 골드 뉴트리언 트리트먼트, 아쿠아 H.C 모이스트 콜라겐) 모두 국내 모델링팩 최초로 중국 위생허가를 획득했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중국 위생허가는 중국 식품의약품관리총국(CFDA•China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에서 지정 공인기관을 통해 ‘인체 표면의 모든 부위 등의 피부 자극시험’, ‘원료성분 검사’, ‘중금속 검사’ 등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야지만 받을 수 있는 인증으로 엠디스픽은 이번 중국 위생허가 획득과 동시에 중국시장 진출에 기반을 다지는 등 많은 바이어들의 문의가 속출하면서 중국 수출이 가속화 될 전망이다.
엠디스픽의 안옥희 대표는 “국내외 유통업체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던 상황에서 자사 모델링팩이 중국 위생허가를 획득하게 되면서, 해외진출에 좋은 발판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이를 계기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K-뷰티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알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를 이어나갈 것.”라고 말했다.
한편, 21병의 고농축 에센스 앰플 함유로 24시간 수분이 지속되는 기술력과 누구나 간편하게 집에서도 피부관리 할 수 있도록 디자인 특허 등의 제품력을 선보인 엠디스픽 모델링 마스크팩은 국내 뿐만 아니라 이미 홍콩, 미국 등 해외 대형 유통처에 입점 됨과 동시에 현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