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디스픽 바리스타 무향 핸드크림, 올리브영 입점
바리스타‧승무원 등 전문가 입소문…9월 첫 주부터 전 매장서 판매
[CMN] 프리미엄 데일리 스킨케어 브랜드 엠디스픽(MD’S PICK)은 ‘무향 바리스타 핸드크림’이 국내 최대 H&B스토어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입점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완벽한 무향 핸드크림의 구현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을 뿐 아니라 성분과 보습력 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지난 3월 핸드크림 부문 겟잇뷰티 뷰라벨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올리브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 천연 고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산뜻하고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까지 갖춰 온라인 상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엠디스픽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커피 고유의 향을 위해 손이 건조해져도 향이 있는 핸드크림을 바를 수 없는 바리스타에 착안해 개발됐다. 각종 향이 첨가된 퍼퓸핸드크림, 향 좋은 핸드크림 등이 소비자들의 후각과 소비를 자극해 온 것과 반대로 이 제품은 향이 전혀 첨가되지 않았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작용했다는 설명이다.
이에 따라 이 제품은 바리스타뿐 아니라 승무원, 쉐프, 카페나 식당의 서빙, 의사나 간호사 등 의료직종, 선생님, 회사원, 고가의 악기를 다루는 아티스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다. 또한, 미세먼지로 인해 비염환자가 늘어나면서 향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 ‘핸드크림 추천’, ‘승무원 핸드크림’, ‘겟잇뷰티 뷰라벨 1위’, ‘주부습진 핸드크림’, ‘20대 남자 선물’, ‘남자화장품 추천’, ‘손관리’ 등의 키워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엠디스픽 관계자는 “그 동안 많은 분들께서 오프라인 구매를 문의해 주셨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무향 바리스타 핸드크림을 더 쉽게 만나고 직접 체험하실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장했다”며 “앞으로 올리브영 핸드크림으로서 올리브영과 지속적으로 협업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 각종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날 수 있고 9월 첫주 전점으로 확대 판매된다. 온라인에서는 현재 엠디스픽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뷰티윈도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