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제끄, 친환경 '2019 얼루어 그린 캠페인' 참여

중국 타오바오 대란템 '히알루로닉 퓨어앰플' 키트 증정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5-02 10:00:0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송학(대표 강경아)이 대표 뷰티 브랜드 ‘오제끄(OSEQUE)’로 지난 4월 22일 ‘2019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남산N 서울타워와 팔각정 광장 일대에서 진행된 얼루어 그린 캠페인은 올해 11번째로 개최된 친환경 테마의 축제다. 다양한 뷰티, 패션 브랜드, 환경단체에서 모여 에코 라이프 스타일을 권장하는 건강한 환경 문화 축제이다.


이날 오제끄는 방문객에게 ‘히알루로닉 퓨어앰플’ 샘플을 증정하는 에코 키트로 친환경 캠페인에 적극 동참했다. 오제끄 히알루로닉 퓨어앰플은 지난 2월, 중국 유통채널 타오바오 생방송 역사상 단일품목 판매수량 1위를 차지한 베스트 셀러다.


오제끄 관계자는 “히알루로닉 퓨어앰플은 전 성분 모두 EWG 그린 등급에 해당하는 안전하고 순한 성분만을 첨가한 제품으로 얼루어 그린 캠페인의 취지와 부합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원료나 제품 개발 등 다방면에서 환경을 생각하면서 이와 같은 캠페인에 꾸준히 동참하고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