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우터치 헤어식초, CJ ENM '바이뷰' 통해 첫선
온라인 플랫폼서 단독 판매 … 두피 청량하게 관리
[CMN] 손상모 케어 브랜드 ‘멜로우터치’의 ‘클린&소프트 애플 헤어 식초’가 온라인 플랫폼 ‘바이뷰’를 통해 첫선을 보인다.
바이뷰는 CJ ENM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구독자에 의해 만들어지고, 구독자에 의해 지속되는 다양한 캐릭터의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제공한다.
바이뷰에서 단독 론칭하는 멜로우터치의 ‘클린&소프트 애플 헤어 식초’는 사과추출물과 사과발효식초가 함유돼 두피를 청량하게 케어해주고 모발을 부드럽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점을 내세웠다. 또 저자극 테스트와 일시적 두피 피지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다.
멜로우터치는 손상모를 위한 헤어케어 브랜드로, 열에 강한 아비시니안 케일씨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워시오프 트리트먼트부터 에센스타입 트리트먼트까지 총 5가지의 다양한 트리트먼트 제품을 선보인다. 염색, 펌, 고데기 등으로 지친 모발을 위한 제품들로 전제품 모두 저자극 테스트 완료는 물론 트리트먼트 2종과 에센스 1종은 모발 큐티클 개선 임상시험을 추가 완료했다.
멜로우터치는 ‘클린&소프트 애플 헤어 식초’ 외에도 ‘샤인&모이스트 워터 에센스 헤어미스트’, ‘실키 헤어 트리트먼트 에센스’, ‘울트라 헤어 리페어 트리트먼트’, ‘노워시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 등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