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마른 손 피부에 3초 보습‧1초 멜팅
스위츄얼 노르딕디어 핸드크림 '점보‧미니' 출시
[CMN]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겨울철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손과 거칠어진 팔꿈치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줄 ‘스위츄얼 노르딕디어 핸드크림’ 점보 사이즈와 미니 사이즈를 선보인다.
강력한 보습력과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마니아 층을 갖고 있는 반디의 베스트셀러, 노르딕디어 핸드크림은 극강의 추위 속에서 생활하는 에스키모인의 지혜를 담은 악건성 보습 크림으로, 튼살 피부를 재생하는 피부 힐링케어를 선사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2021 블루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사슴 모티브에 블루 컬러가 더해져 사랑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노르딕디어 핸드크림 점보 사이즈는 겨울철 찬바람에 트고 건조해지는 손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도록 기존 50ml보다 2배 커진 100ml 용량으로 출시한다. 넉넉해진 용량과 기존 제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노르딕디어 핸드크림 미니팩은 작은 가방이나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포켓 사이즈 핸드크림 20개를 담은 세트 박스로, 휴대성이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이다.
스위츄얼 노르딕디어 핸드크림은 악건성 피부를 위한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쉐어버터와 호호바씨오일 등의 영양 성분이 메마른 손에 사르르 녹아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오래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또한, 은행잎추출물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병풀추출물이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어 겨울철 날씨로 인한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손 피부의 노화를 예방해준다.
반디의 베스트셀러 스위츄얼 노르딕디어 핸드크림 점보와 미니팩은 전국 네일숍과 반디 공식 온라인샵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