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앰플브라운 팝업스토어 오픈
성수·서울역·논현동 등 3곳서 브랜드 경험 제공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8-30 10:29:52]
[CMN] SM C&C
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서울 지역 3
곳에서 앰플브라운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앰플브라운 팝업스토어는 팝업스토어의 메카로 여겨지는 성수를 비롯해 서울역 인근,
논현동 인근에서 운영된다.
세안밤 앰플브라운,
바디바 앰플스톤,
샴푸바 앰플브러쉬 등 워시밤 3
종 판매와 함께 브랜드 홍보가 진행된다.
단순한 상품 판매에서 나아가 브랜드를 소개하고 상품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9
월 2
일부터 사흘간 오전 11
시부터 오후 7
시까지 강남구 논현동 소재 복합문화공간 ‘
로얄앤코’
에서 ‘
오감수집 마켓’
이 개최된다.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가 여는 마켓으로 시각,
청각,
촉각,
후각,
미각 등 오감(
五感)
을 충족시키는 분야별 40
여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한다. SM C&C
는 욕실 라이프스타일에 관심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워시밤 3
종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MZ
세대들의 핫플레이스인 성수와 직장인들의 접근성이 좋은 서울역 인근에서는 팝업스토어가 운영 중이다.
지난 26
일 성동구 성수동 소재 복합문화공간 ‘
쎈느 서울’
에서 열린 첫 팝업스토어는 오는 10
월까지 운영된다.
‘
쎈느 서울’
은 유수 브랜드가 주목하는 공간이다. MZ
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라이징 브랜드가 주로 입점한다.
성수 팝업스토어에서는 팝업스토어 인증샷을 SNS
에 게시하면 테라피 워시밤 3
종 트라이얼 키트를 지급한다. 3
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친환경 메쉬백을 증정한다.
운영시간은 13
시부터 19
시다.
8
월 29
일부터 9
월 2
일까지 서울역 인근 서울스퀘어 지하 1
층에서는 입주기업 직장인,
서울역 유동인구를 대상으로 서울스퀘어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입주사를 대상으로 B2B
상담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감수집 마켓과 서울스퀘어 팝업스토어에서는 추석 시즌을 맞아 지난 18
일 출시한 ‘
한가위 에디션’
과 워시밤 3
종 등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남궁철 SM C&C
대표는 “
온라인으로 만나던 고객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만나 앰플브라운을 직접 경험하게 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앰플브라운의 브랜드와 제품의 가치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며 “
성수동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의 경우 주말에는 1000~2000
명의 유입 인구가 예상돼 MZ
세대를 중심으로 한 잠재 소비자와의 스킨십을 강화하고 생생한 피드백을 듣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SM C&C
는 지난해 7
월 앰플브라운을 출시하며 커머스 시장에 진출했다.
앰플브라운으로 커머스 사업 기반을 다진 후 올해 5
월 앰플브러쉬,
앰플스톤을 추가로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