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스파에이르(대표 조태윤)가 저자극 필링 세럼인 '실키필 30 세럼'을 출시 7년 만에 업그레이드하여 리뉴얼 출시했다.
실키필 30 세럼은 오랜 기간 스파에이르 고객들에게 사랑 받은 제품으로 AHA 성분이 30% 함유되어 각질제거와 안색 정화 및 피부 속결 케어 효과가 있으며, 진정 및 보습 성분을 통해 필링의 자극을 최소화한다.
더불어 각질제거 후 민감해질 수 있는 피부를 케어하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특히 세럼에 함유된 AHA 성분은 피부 가장 바깥쪽의 죽은 세포를 제거하고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정상으로 되돌려 피부를 매끄럽게 한다.
실키필 30 세럼 사용은 클렌징 후 토너로 피부를 정리한 다음, 필링붓으로 세럼을 T존인 이마와 코에 먼저 바르고 U존인 볼과 턱에 바르면 된다. 피부 타입에 따라 3~10분 정도 적용 후 닦아내면 된다.
조태윤 대표는 ';고객들이 실키필 30 세럼을 통해 집에서도 피부과나 에스테틱숍 못지 않은 홈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리뉴얼은 2030 여성들을 대상으로 체험단을 운영하며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진행되었다. 스파에이르측은 체험단으로부터 실키필 30 세럼에 대한 생생한 사용후기를 듣고 제품 리뉴얼을 단행하게 되었다며 더 나아가 잠재고객을 발굴하는 효과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