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군 확장' 비레디, 남성 헤어 스타일링 라인 첫선
그루밍 토닉·컬 크림·스프레이 총 3가지 제품 구성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3-29 12:14:47]
[CMN]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
가 ‘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비레디가 지난해 11
월 ‘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로 새롭게 정체성을 정립한 이후,
제품군을 확장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헤어 라인이다.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은 그루밍 토닉,
컬 크림,
스프레이 총 3
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 헤어 살롱 연구소의 오랜 노하우를 담아 개발했으며,
지속력은 강하지만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우린과 녹차 추출물,
동백오일로 구성한 ‘
인텐시브 히트 프로텍터’
기술을 적용해 반복된 드라이로부터 모발과 두피를 보호하는 동시에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발에 탄력을 부여한다.
‘
에어리 헤어 그루밍 토닉’
은 모질에 상관없이 손질하기 편하게 정돈해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모발에 볼륨을 준다. ‘
에어리 헤어 컬크림’
은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는 크림 제형으로 고정력이 뛰어나 컬과 볼륨을 살리면서 세팅한 헤어 스타일을 오랜 시간 유지시킨다.
가장 강력한 세팅력을 지닌 ‘
에어리 헤어 스프레이’
는 적절한 각도로 미세하게 분사되는 것이 특징이며 뭉침 없이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비레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사랑받고 있는 다나카(
김경욱)
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다나카가 비레디 제품을 통해 그의 평소 스타일과 다르게 가볍고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로 변신한 모습은 유튜브 채널 ‘
나몰라패밀리 핫쇼’
에서 오는 4
월 3
일 공개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