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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이티지엠피는 브이티코스메틱의 화장품이 일본 코스메틱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바탕으로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고 지난달 24
일 밝혔다.
일본 닛케이신문 지난달 17
일 보도에 따르면 브이티지엠피는 일본 남성이 자주 사용하는 화장품 8
대 브랜드 중 하나로 꼽혔다.
유명 아티스트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는 등 효과적인 브랜딩 활동으로 이미지 제고에 성공하면서 일본 남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아졌다.
피부 미용에 대한 인식 변화로 세안,
스킨케어 제품 등에 관심을 가지는 일본 남성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일본 남성코스메틱 시장 규모는 2024
년 기준 약 1,600
억엔(1
조 5
천억원)
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브이티지엠피는 일본 소비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다양한 신제품으로 일본 시장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지난 3
월 오가닉(organic)
성분으로 구성된 ‘
시카 내츄럴라인’
을 일본 코스메키친(Cosme Kitchen),
바이오플(Biople)
등 온·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했다.
오는 7
월에는 ‘
리들샷 라인’
을 일본에서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
리들샷 라인’
은 시카 기반의 성분과 마이크로니들이 혼합된 제품으로 ‘
리들샷 100, 300, 700’ 3
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브이티지엠피 관계자는 “
코스메틱 시장에서의 인지도 향상과 함께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어 가시적인 성과가 이어질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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