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페리 크리에이터 비전 컨퍼런스(LCVC 2023)' 성료
창립 10주년 맞아 전체 크리에이터·임직원 300명 대상 개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6-13 14:52:03]
[CMN]
뷰티&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
레페리’
가 창립 10
주년을 맞아 지난 9
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그랜드볼룸에서 300
여명의 전체 소속·
파트너쉽 크리에이터와 임직원을 대상으로 ‘
제2
회 레페리 크리에이터 비전 컨퍼런스(LCVC 2023)’
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LCVC 2023’
에서는 레페리 그룹의 창립 10
주년을 맞아 유명 방송인 신동엽이 메인 MC
를 맡아 무대를 빛냈다.
세미나 세션이 총 3
시간 30
분 동안 진행된 가운데 1
부에서는 지난 10
년간의 역사와 발자취,
경쟁사와의 압도적인 초격차 1
위 달성의 비결과 신규 계획에 대해 발표했으며, 2
부에서는 레페리와 크리에이터들의 비전 발표가 이루어졌다.
레페리는 이번 LCVC
에서 신규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시스템인 ‘
멀티 레이블 시스템'
을 공개하여 높은 반응을 얻었다.
멀티 레이블 시스템은 증가하는 크리에이터 개체수와 다각화되는 크리에이터 미디어의 변화에 보다 개인화·
전문화 대응이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레페리 그룹을 여러 개의 ‘
레이블’
로 분할하여 소속 임직원이 특정 레이블 크리에이터들을 전담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뷰티 라이프스타일 특화 레이블 2
개(LBE(
엘비이), Caape(
케이프)),
패션 라이프스타일 특화 레이블 1
개(Le.dinary(
레디너리)),
리빙 라이프스타일 특화 레이블 1
개(Le.sidence(
래지던스)),
라이브커머스 특화 레이블(LIVERCE(
라이버스))
등이 공개됐다.
최인석 레페리 의장은 무대발표를 통해 “
멀티 레이블 체제는 하이브 등 연예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도 새롭게 도입하고 있는 혁신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레페리가 2022
년부터 1
년여간의 테스트와 연구를 거쳐 인플루언서 업계 최초로 도입한다”
고 말했다.
또한 세미나 세션 종료 이후 레페리 창립 10
주년 파티가 3
시간가량 진행됐다. DJ
수라의 축하공연 등 이벤트와 함께 참석자들 간 네트워킹이 활발히 이뤄졌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