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인터 2분기도 '호실적' 상반기 매출 270억
전년 대비 50%↑…국내외 충성고객 확보, 비건 화장품 성과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8-15 22:40:04]
[CMN]
올리브인터내셔널(
대표 이진호)
이 2023
년 상반기(
연결기준) 270
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50%
가량 상승한 결과다.
주요 뷰티 브랜드의 국내외 매출 성장과 비건 브랜드 성과가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올리브인터내셔널은 2018
년 론칭한 이후 밀크터치,
성분에디터,
비프로젝트,
시모먼트,
피치포포 등 뷰티 브랜드를 중심으로 깔끔상회,
나무팩토리,
뭉게뭉게 등 생활과 패션 브랜드를 함께 운영하며 급격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해마다 큰 폭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는 대표 브랜드 ‘
성분에디터’
와 ‘
밀크터치’
의 국내외 시장 속 안정적인 매출 성장과 비건 트렌드와 함께 주목받은 ‘
비프로젝트’
의 급성장이 주효했다.
올리브인터내셔널 관계자는 “
이번 상반기 실적은 그동안 올리브인터내셔널이 추구해온 클러스터 커머스 사업모델이 안정적으로 자리 잡으며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은 결과로 생각된다”
며 “
앞으로도 브랜드 발굴과 제품 개발은 물론 고객 접점 강화,
마케팅 활동에도 집중해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와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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