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웨더 마켓'서 센녹 팝업스토어 진행

신사동 가로수길 핫플 예약…스페셜 한정 이벤트도 풍성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9-12 17:36: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목욕 문화에 기반을 둔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 센녹이 최근 MZ 사이에 핫한 신개념 편집숍 나이스웨더가로수길점에서 팝업스토어 애프터 배쓰(AFTER BATH)’8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애프터 배쓰 팝업에서는 퍼퓸 애프터배스, 퍼퓸 슬로우 셉템버,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 블루 웨이브 바디오일, 베이비 스크런치 등 센녹 신제품 5종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따끈한 신상을 직접 체험하려는 얼리버드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팝업은 애프터 배쓰(AFTER BATH) 컨셉으로, 목욕 후 따스한 온기가 남아있는 욕조와 몸을 감싼 포근한 배스 가운, 목욕 후의 편안함을 연상시킨다. 팝업매장은 센녹의 시그니처 블루 컬러와 힙한 포토존으로 꾸며, 신사동 힙스터들의 핫플이 될 예정이다.

한편 센녹(SENNOK)’은 목욕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다. 흐르는 물처럼 깨끗하고 순수한 를 온전히 느끼며, 소중한 몸과 마음을 돌보는 시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자연 그대로를 담아냈다. 목욕의 잔향을 닮은 은은한 퍼퓸과 목욕 후 편안함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배스·바디케어 라인, 핸드·풋 케어 라인, 우드 괄사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센녹 마케팅 담당자는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센녹의 애프터 배쓰 무드를 체험하고, 센녹 제품을 득템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면서 앞으로 센녹을 통해 소비자들이 소중한 를 돌보는 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엄선한 제품만을 출시하고, 지속적으로 팝업 행사를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