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녹, 부산 프리미엄 쇼핑 명소 ‘아난티’ 입점

오션뷰 오픈형 복합문화공간 ‘이터널저니’에 7종 공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12-30 22:34: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 센녹이 프리미엄 리조트·호텔 아난티(ANANTI)’가 운영하는 아난티 코브 코발트 바이 이터널저니와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 동시 입점한다고 밝혔다.

숙박과 힐링, 쇼핑까지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 이터널저니는 강남, 부산, 가평, 남해의 명소로 손꼽히는 고품격 리조트 브랜드다. 지난 2020년 이후 연평균 70%씩 매출이 고속 성장하며 올해 국내 리조트업계 최초로 연매출 1조 원 돌파를 앞두고 있다.

센녹은 부산 해안가를 따라 1km 넘게 펼쳐진 아난티 코브500평 규모로 조성된 복합문화공간 아난티타운내 남성 및 유니섹스 패션편집숍 코발트 바이 이터널저니에 입점한다. 이터널저니는 투숙객 외에도 일반 시민, 여행객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엄선된 뷰티·패션 브랜드 매장과 전시, 공연이 함께 어우러져 젊은 핫플로 유명하다.

아난티에서 선보일 센녹 베스트셀러는 귀여운 파도 모양의 블루 웨이브 바디오일 퍼퓸 애프터배스 퍼퓸 슬로우 셉템버 핸드크림 플라워 벗 와일드 핸드크림 애프터배스 풋풋 크림 안티 스트레스밤 등 7종으로, 아난티 코브 오프라인 매장 뿐 아니라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센녹 마케팅 담당자는 목욕 문화 기반 라이프·뷰티 브랜드 센녹과 프리미엄 편집숍 아난티 이터널저니가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