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브아, 일본 로프트 팝업 6곳으로 확대

트렌디한 향, 감각 디자인과 콘텐츠로 호평 얻어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1-08 19:10:1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브아(대표 김동주)가 일본 로프트의 대표 지점 6곳에서 본격 팝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현재 라브아 팝업은 우메다, 시부야, 이케부쿠로, 요코하마, 센다이 총 5곳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1월 내로 교토까지 확장 운영될 계획으로 알려졌다.

라브아는 작년 10월 진행한 로프트 긴자 팝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뒤, 입점까지 확정시킨 바 있다. 라브아는 조향사들과 협업으로 개발한 여섯 가지 시그니처 향을 팝업 현장에서 직접 시향하고, 트렌디한 향과 디자인의 라브아 주요 라인업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해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라브아 로프트 긴자 팝업은 오픈 당일 일본 TBS의 인기 정보 버라이어티 왕의 브런치에 소개되며 인기를 실감케했다.

라브아는 비건 식물성 원료에 프랑스 조향사가 섬세하게 블렌딩한 니치 향을 담아 트렌디한 생활용품들을 선보이는 한국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일본 로프트 관계자는 라브아는 트렌드한 향과 감각 있는 제품 디자인, 콘텐츠로 브랜드 고유의 스토리를 탄탄하게 쌓아가고 있어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