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비건 브랜드 토코보가 베스트 셀러인 ‘
선케어’
와 ‘
립케어’
라인의 폭발적인 매출 견인 효과로 두 카테고리의 2023
년 연 매출이 전년대비 707.7%
상승했다고 밝혔다.
토코보 ‘
립케어’
품목의 2023
년 매출 성장률은 무려 968.6%
를 기록, ‘
선케어’
의 매출 성장률은 641.3%
를 달성시키며 뛰어난 실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것.
토코보는 론칭 1
년만인 2022
년,
올리브영 입점을 시작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뷰티 컬리 등 국내 주요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성공적으로 브랜드 입지를 확보했으며, 2023
년에는 탄탄해진 국내 실적을 발판으로 해외 접점을 빠르게 확대해가며 폭발적인 매출 성장을 이뤄냈다.
탁월한 사용감과 안전한 성분으로 입소문 난 토코보 베스트 셀러 ‘
비건 선케어’ 2
종은 출시 2
주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
다양한 채널에서 선케어 카테고리 상위권에 랭크 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며 한 해 동안 실적 성장에 큰 기여를 했다.
‘
컬러 립밤’
역시 MZ
타겟을 겨냥한 감각적인 패키지와 탄탄한 제품력으로 올리브영,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채널에서 큰 인기를 끌며 가장 가파르게 성장한 품목으로 꼽힌다.
특히, 2023
년 7
월에 출시한 ‘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
는 립밤을 뛰어넘는 탁월한 보습감을 내세워 시즌리스 베스트 아이템으로 단시간 내 자리 잡았다.
토코보 브랜드 관계자는 “
지난해 적극적인 국내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타깃과 적합한 국내 주요 채널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해외 시장에서 단 시간 내 판로를 개척하는 데 성공,
큰 폭의 매출 확대를 이끌어냈다”
며, “
올해는 고객 가치 향상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해 선보이며 뷰티 시장을 리딩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쓰겠다”
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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