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D ‘괄사 리프팅세럼’ 신세계 홈쇼핑 단독 론칭

혁신 셀프 홈케어 ‘인기’…본품 3개+리필 3개 단독 구성 선봬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01 13:46:1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괄사 리프팅세럼을 신세계 홈쇼핑에 28일 단독 론칭했다고 밝혔다.

종근당건강은 이번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본품 3개에 리필 3개를 신세계 홈쇼핑 단독 구성으로 선보였으며 방송 중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괄사 팔자주름세럼’, ‘리프팅 세럼등의 애칭으로 불리기도 하는 이 제품은 괄사와 리프팅샷 포뮬러 세럼을 일체형으로 설계해 처진 눈꼬리, 입꼬리, 턱부위 3중 처짐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콜라겐 부스팅 특허성분 팔미토일트라이펩타이드-5, 연어샷 성분(PDRN)인 소듐디엔에이, 콜라겐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농축해 담았다.

CKD ‘괄사 리프팅세럼15그램 탄력세럼 부문 12023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 대상 리프팅 화장품 부문 대상 2023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베스트 안티에이징 부문 1위 등 주요 뷰티 대상 3관왕을 수상했고, 5점 만점의 리뷰 평점에서 4.8점을 기록하는 등 전문가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와 입소문을 바탕으로 첫 출시 이후 약 70만개의 판매고를 올리며 매출 100억원 이상을 돌파했다.

조영한 종근당건강 화장품 사업부장은 롤러와 주름 세럼을 일체형으로 설계해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셀프 홈케어를 가능하게 한 혁신적인 제품인 만큼 홈쇼핑 채널을 이용하는 주름, 탄력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면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슬로에이징 대표 제품인만큼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와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소비자 마케팅 활동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인기기사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