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심 이어 여름 핫플레이스까지 접수한다!
닥터포헤어, ‘찾아가는 두피 진단’ 무빙 팝업 전국으로 확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17 12:05:45]
[CMN]
와이어트는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의 헤리티지를 담은 ‘
찾아가는 두피진단’
팝업이 서울 도심을 넘어 전국 페스티벌 현장과 여름 휴양지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10
년 넘게 두피·
모발만을 연구해 온 닥터포헤어는 올해 4
월 초 자사만이 보유한 두피케어센터와 두피전문인력의 차별성을 강조하고자 ‘
찾아가는 두피 진단’
무빙 팝업 캠페인을 론칭했다.
성수동을 시작으로 홍대,
여의도,
영등포 등 서울 주요 지역들을 방문한 닥터포헤어는 2,300
여 명이 넘는 고객들의 두피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맞춤 관리 솔루션을 제시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실제로 최근 왕십리 두피진단 현장에 방문했던 한 소비자는 “
회사 점심시간에 우연히 래핑카를 발견해 체험하게 되었는데,
무료 서비스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두피 전문가의 상세한 진단과 관리 솔루션을 받아볼 수 있었다”
며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이외 각종 SNS
에서도 “
어떤 타입의 제품을 써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이번 두피진단 서비스를 통해 내 두피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적합한 제품도 알게 되어 유익한 경험이었다”, “
부모님과 친구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
등 긍정적인 후기가 쏟아졌다.
서울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인지도를 쌓아간 닥터포헤어는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시티포레스티벌,
서울재즈페스티벌,
양양 서피비치 등 유명 축제와 휴가지로도 활동 범위를 넓혀가 눈길을 끈다.
앞서 체험한 소비자들의 캠페인 후기가 확산되면서 서울 외 지역 고객들의 방문 요청이 쇄도하자 더 빠르게,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고자 전국의 인파가 몰리는 페스티벌 현장과 휴양지 방문을 결정하게 된 것이다.
특히,
지난 7
일부터 9
일까지 진행한 양양 서피비치 현장에는 3
일 내내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오는 7
월 19
일부터 21
일 재방문을 확정 지었다.
이어 7
월 26
일부터 8
월 1
일은 강원 오션월드 방문을 앞두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닥터포헤어의 무빙 팝업은 브랜드 대표 컬러 ‘
레드’
와 위트 있는 감성이 어우러진 래핑카로 고객을 직접 찾아가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무료 두피 진단과 개인별 두피 타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 방문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체험할 수 있으며,
포토존과 게임 이벤트 등 다양한 팝업 한정 즐길 거리도 누릴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
여러 팝업 행사가 성행하는 가운데 자사만의 차별화된 헤리티지와 진정성을 전달할 수 있는 신선한 경험을 고민하다 기획한 캠페인인데,
예상을 넘는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셔서 감사한 마음”
이라며, “
앞으로도 다채로운 형태로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가며 고객들과의 소통과 신뢰를 우선시하는 브랜드 되겠다”
고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오는 30
일까지 올리브영 강남타운에서도 두피진단 솔루션 팝업을 전개한다.
또, 6
월 한달 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프로모션에서는 닥터포헤어가 제안하는 ‘
여름철 두피케어 3-STEP
솔루션’
을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