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텐 메가와리·라쿠텐 슈퍼세일 통해 매출 확대

브이티, 2분기도 일본 온·오프 라인 시장서 성장 지속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21 09:28: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브이티는 일본 큐텐 메가와리, 라쿠텐 슈퍼세일 행사에서 매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큐텐(Qoo10) 메가와리 행사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1%, 전분기 대비 9% 성장했다. 큐텐 누적 구매 건수 1위는 데일리 시트 마스크로, 구매 건수 약 126천건을 기록했다.

누적 매출 순위는 데일리 시트마스크 2, 다구성 4, 리들샷 5위를 기록하여, 5위 이내에 3개 제품이 포함됐다. 이번 6월 행사에서 새롭게 선보인 티엑스토닝 데일리 시트 마스크는 약 7만개의 판매를 기록했다.

지난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라쿠텐(Rakuten) 슈퍼 세일 행사에서는 2분기 슈퍼 세일 행사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9%, 전분기 대비 9% 성장했으며 뷰티 브랜드 1위를 유지했다. 지속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데일리 시트 마스크는 종합 데일리 랭킹 및 위클리 랭킹에서 전 기간 1위를 차지했다.

브이티 관계자는 데일리 시트 마스크로 다진 기존의 브랜드 입지에 힘입어 리들샷 체험형 파우치 제품을 활용한 지속적인 고객 확보로 일본 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시장 매출 확대를 이어나갈 것이라며 올해는 일본 시장 성장뿐 아니라 국내를 비롯 미국, 중국 등의 해외지역으로 판로 확대를 집중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