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텐 메가와리·라쿠텐 슈퍼세일 통해 매출 확대
브이티, 2분기도 일본 온·오프 라인 시장서 성장 지속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21 09:28:26]
[CMN]
브이티는 일본 큐텐 메가와리,
라쿠텐 슈퍼세일 행사에서 매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고 지난 14
일 밝혔다.
지난 1
일부터 12
일까지 진행된 큐텐(Qoo10)
메가와리 행사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1%,
전분기 대비 9%
성장했다.
큐텐 누적 구매 건수 1
위는 데일리 시트 마스크로,
구매 건수 약 12
만 6
천건을 기록했다.
누적 매출 순위는 데일리 시트마스크 2
위,
다구성 4
위,
리들샷 5
위를 기록하여, 5
위 이내에 3
개 제품이 포함됐다.
이번 6
월 행사에서 새롭게 선보인 티엑스토닝 데일리 시트 마스크는 약 7
만개의 판매를 기록했다.
지난 4
일부터 11
일까지 진행된 라쿠텐(Rakuten)
슈퍼 세일 행사에서는 2
분기 슈퍼 세일 행사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9%,
전분기 대비 9%
성장했으며 뷰티 브랜드 1
위를 유지했다.
지속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데일리 시트 마스크는 종합 데일리 랭킹 및 위클리 랭킹에서 전 기간 1
위를 차지했다.
브이티 관계자는 “
데일리 시트 마스크로 다진 기존의 브랜드 입지에 힘입어 리들샷 체험형 파우치 제품을 활용한 지속적인 고객 확보로 일본 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시장 매출 확대를 이어나갈 것”
이라며 “
올해는 일본 시장 성장뿐 아니라 국내를 비롯 미국,
중국 등의 해외지역으로 판로 확대를 집중하는 한 해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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