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 미국 틱톡·일본 큐텐서 빛나는 성과
미국·일본 시장서 지속 성장세…K-뷰티 선두주자 영향력 입증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24 10:29:13]
[CMN]
글로벌 K-
뷰티 기업 미미박스는 혁신적인 글로벌 전략을 바탕으로 최근 미국과 일본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미미박스는 국내 최초로 미국 틱톡샵(Tiktok Shop)
에 성공적으로 진출해 누니 립오일 바이럴 영상을 통해 250
만 뷰를 달성하며 틱톡샵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누니 립오일은 한국의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비건 제품으로 총 13
개의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 애플베리 색상은 6
월 1
일 바이럴 영상 업로드 후 단 3
일만에 완판되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또한 같은 기간 아마존(Amazon)
에서는 누니 립오일과 아이듀케어 탭시크릿 드라이샴푸 제품이 큰 인기를 끌며 주목받았다.
틱톡 영상이 바이럴 됨과 동시에 판매량이 급증했으며, 5
월 대비 6
월 판매량이 약 50%
가량 증가하는 성과를 보였다.
누니 립오일의 하루 최대 판매량은 약 1500
개를 육박했다.
일본에서는 아임미미의 스틱 제품들이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일본의 대표 이커머스 채널 큐텐(Qoo10)
에 공식 론칭한 아임미미는 6
월 진행된 ‘
메가와리’
행사를 통해 론칭 한 달 만에 스틱형 컨투어링 제품인 아임 멀티스틱 듀얼이 셰이딩 부문 최상위권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다.
해당 제품은 이미 일본 대형 오프라인 채널 돈키호테(Don Quijote)
에서도 부동의 1
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일본 소비자들은 아임 멀티스틱 듀얼의 사용 편리성과 자연스러운 발색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큐텐 리뷰에서도 ‘
자연스러운 셰이딩 효과’
와 ‘
휴대성이 좋다’
는 평이 주를 이루고 있다.
미미박스 관계자는 “
글로벌 시장에서 현지 소비자와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인 콘텐츠 최적화를 통해 성장하고 있다”
고 강조했다.
이어 “
앞으로도 K-
뷰티의 선두 주자로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다가가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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