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대만 왓슨스 100개 매장 입점

연내 전 점포로 확대 계획, 온라인 쇼핑 플랫폼도 입점 예정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15 10:13:1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일본, 미주 시장에서 괄목할 성과를 얻고 있는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대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대만 뷰티 시장을 접수하러 나섰다.

티르티르는 지난 11일 대만 내 왓슨스 매장 100개에 입점을 완료했으며 올 연말까지 전 점포 입점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을 계기로 한국 브랜드 최초로 미주 아마존 내에서 메이크업 제품 1위를 기록하며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필두로 최근 일본에서 런칭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워터리즘 글로우 립 멜팅 밤등의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기온과 습도가 높은 대만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유지력을 높일 마스크 핏 메이크업픽서’, 선 케어 겸용 내추럴한 톤 업 효과를 부여하는 마스크 핏 톤 업 에센스도 입점시켜 선택권을 넓힐 계획이다. 특히 티르티르는 쇼피 대만’, ‘모모등 대만 시장 내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도 7월 내 런칭할 예정이다.

티르티르 브랜드 관계자는 “K, K드라마 등의 영향으로 한국 문화 자체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대만에서 자연스럽게 K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감사하게도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현지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에 대해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며 대만 뷰티 시장 운영 전략을 꾸려갈 예정이다며 대만 뷰티 시장 진출 포부를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