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대만 왓슨스 100개 매장 입점
연내 전 점포로 확대 계획, 온라인 쇼핑 플랫폼도 입점 예정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15 10:13:18]
[CMN]
일본,
미주 시장에서 괄목할 성과를 얻고 있는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
가 대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대만 뷰티 시장을 접수하러 나섰다.
티르티르는 지난 11
일 대만 내 왓슨스 매장 100
개에 입점을 완료했으며 올 연말까지 전 점포 입점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을 계기로 한국 브랜드 최초로 미주 아마존 내에서 메이크업 제품 1
위를 기록하며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
마스크 핏 레드 쿠션’
을 필두로 최근 일본에서 런칭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
워터리즘 글로우 립 멜팅 밤’
등의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기온과 습도가 높은 대만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유지력을 높일 ‘
마스크 핏 메이크업픽서’,
선 케어 겸용 내추럴한 톤 업 효과를 부여하는 ‘
마스크 핏 톤 업 에센스’
도 입점시켜 선택권을 넓힐 계획이다.
특히 티르티르는 ‘
쇼피 대만’, ‘
모모’
등 대만 시장 내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도 7
월 내 런칭할 예정이다.
티르티르 브랜드 관계자는 “K
팝, K
드라마 등의 영향으로 한국 문화 자체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대만에서 자연스럽게 K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감사하게도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현지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에 대해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며 대만 뷰티 시장 운영 전략을 꾸려갈 예정이다”
며 대만 뷰티 시장 진출 포부를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