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소방 공무원 대상 ‘초능력 커피차 이벤트’
직접 찾아 나서는 훈훈한 ‘소통 마케팅’으로 고객 관계 강화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22 09:03:21]
[CMN]
최근 재미·
경험을 중시하는 MZ
세대를 겨냥한 팝업스토어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가 찾아오게 하는 팝업스토어와 달리 기업이 직접 소비자를 찾아가는 ‘
소통 마케팅’
이 다시 떠오르고 있다.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공유하는 추억을 모집하거나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품을 선물하는 형식의 이벤트가 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해 브랜드의 충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기 때문으로 보인다.
뷰티 브랜드 아이소이는 ‘
초능력 커피차 이벤트’
를 마련하여 소방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커피차를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아이소이의 ‘
응급진정세럼’
은 일명 ‘
파란소화기’
라고 불리는 ‘
응급스팟’
의 효능을 그대로 담아 데일리 케어로 사용 가능한 세럼이다.
울긋불긋한 피부 고민에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에 아이소이는 피부 응급상황을 빠르게 진압하는 진정 ‘
초(
草)
능력자’
응급진정세럼이 초단위로 응급상황을 진압하는 소방 ‘
초(
秒)
능력자’
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
초능력 충전 커피차’
를 보내는 이벤트를 구성했다.
가족,
친구,
연인뿐만 아니라 응원이 필요한 모든 관할 소방서를 대상으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아이소이가 직접 커피차를 보내주는 이벤트다.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에 뛰어난 응급 진정 스킨케어 3
종 세트와 신청자의 응원 메시지를 함께 전달해 화재 진압과 지역 사회 안전에 힘쓰는 소방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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