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아이소이가 성수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 ‘수분에 취하다 <장수진 수분포차>’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9월 13일부터 10월 9일까지 약 한 달 진행됐다. 뜨거운 성원에 사전 예약 매진 및 연일 이어지는 오픈런과 현장 웨이팅으로 그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황금연휴에는 예상 방문 인원의 4배나 많은 인파가 몰리기도 했다.
장수진 수분포차는 아이소이의 수분 베스트셀러인 ‘장수진 수분크림’을 메인으로 한 아이소이의 첫 성수 팝업스토어다. 건조한 일상의 스트레스를 털어버리고 장수진만의 수분에 흠뻑 취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 운영됐다.
‘수분에 취하다’라는 슬로건에 맞춰 ‘포장마차’ 컨셉으로 꾸미고, 제품 키 컬러인 ‘그린’을 전반적으로 배치해 제품과 스토어를 한눈에 매칭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의 수분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포토존과 제품의 특장점을 게임으로 표현한 공간, 장수진 수분포차만의 굿즈인 ‘키링 파우치’를 꾸밀 수 있는 테이블까지 작지만 알찬 구성으로 호평을 받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