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글로벌 뷰티 기업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이 2023년 ESG 경영 성과와 향후 사업 전략을 담은 세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핵심 경영지표로 자리잡은 가운데, 고운세상코스메틱은 ESG 경영 성과를 이해관계자와 공유하고자 2021년부터 매년 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이번 보고서는 올해 초 새롭게 정립한 ‘건강한 피부로 누구나 고운세상’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환경 ▲사회 ▲거버넌스 세 영역의 성과를 소개한다.
이주호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ESG가 기업 경쟁력의 핵심 지표로 자리잡은 가운데,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환경과 사회에 대한 우리의 실천 의지를 담은 약속”이라며 “건강한 피부로 누구나 고운세상이라는 비전처럼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지속가능한 가치를 만들어가는 글로벌 ESG 선도 기업으로서의 행보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일본, 미국, 베트남 등 북미 및 동남아시아 13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K-뷰티 기업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1인 기업가 육성’과 ‘일-가정 양립’이라는 특별한 인재경영을 통해 구성원과 회사의 동반 성장을 실천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전문은 고운세상코스메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국제 지속가능경영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영문 보고서도 발간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